블랙핑크 지수, 배우 안보현 열애설 인정! 프로필 살펴보기

세계적인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와 배우 안보현의 열애설을 디스패치가 보도했습니다. 블랙핑크 멤버로서는 지수가 처음으로 열애설을 인정했는데 배우 안보현과의 인연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디스패치 보도 내용

디스패치에서는 8월 3일 오전 10시에 기사를 내보냈습니다. ‘월드스타 지수의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안보현이 지수의 집으로 찾아와 데이트를 즐겼다’라는 내용이었고, 언제나 그랬듯 근거 사진을 첨부하면서 기사의 신뢰성을 더했습니다. 디스패치는 5월부터 관련 행보를 포착한 것으로 보이며 7월까지 확인을 거듭한 뒤 기사를 내보낸 것으로 보이며, 양 측 소속사로부터도 인정을 받아냈습니다. 특히 블랙핑크 멤버 중에서 최초로 열애설을 인정하여 미국 CNN에서 보도될 정도로 세계적인 관심이 뜨거운 상황입니다. 안보현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열애설 보도 이후 70만명이 새로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미국 CNN에서 지수의 열애설을 보도한 기사를 캡쳐한 사진

배우 안보현 프로필

지수가 K-POP을 선도하고 있는 월드스타라면, 안보현은 K-DRAMA를 선도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대표작으로는 2020년도에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원’ 역할을 맡았으며 2021년도에는 ‘유미의 세포들’에서 ‘구웅’ 역할로 출연했습니다. 최근에는 허성태, 이시언, 배정남, 곽준빈과 함께 ‘부산촌놈 in 시드니’에서 워킹 홀리데이를 하면서 생활하는 예능에도 출연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